고객센터 및 업데이트 안내

서비스에 가입하신 순간부터, 해지하시는 그 날까지 Enterapps 고객센터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[UPDATE] 쇼핑 주문관리 시스템 업데이트 사용 설명 안내

안녕하십니까?

저희 엔터앱스 솔루션을 사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
이번 주문관리 업데이트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개편 되었습니다.


1번> 확인 경로 안내

어드민> 쇼핑> 주문 / 주문관리 v2 (#기존 주문관리는 v2셋팅 전 자료만 확인이 가능하며, v2생성 후 부터는 모든 주문건 표시 됨)



2번> 주문관리 v2 클릭> 전체상품 노출> 상단 탭> 결제대기(미입금)> 상품준비중> 배송대기 까지 주문건을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.

엑셀파일 내보내기 진행 방법 안내

- 엑셀파일 내보내기는 배송대기 중일 때만 내보내서 송장 출력 하는 것이 좋습니다. (0번 엑셀파일 내보내기->)

배송대기 작업 진행 방법 안내
- 상단 탭> 상품준비중 클릭(1번 클릭)> 주문번호 앞 박스 체크(2 체크)> 하단에 주문관리 부분 활성화 됨(3번 클릭)> 배송대기 처리(4번 클릭)>

상품준비(5 상품준비) 부분> 배송대기(6 배송대기)> 배송대기 처리 클릭> 주문건 배송대기 탭으로 이동 완료됨

(상품준비중 클릭하면 미입금(결제대기) 없이 결제 주문건 만 보입니다.)


- 상단 탭에서 배송대기 부분 클릭 하면 6번 배송대기> 엑셀 파일 내보내기 작업 진행




3번> 수동 개별 송장 입력 방법 안내





엔터앱스 고객지원 안내
엔터앱스 고객지원 안내

고객업무 지원안내

엔터앱스 솔루션을 사용하신 회원사 및 고객님들께서는 기술문의, 기능요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도와주세요?에 문의주세요.

제작 및 개발 문의안내

엔터앱스 솔루션은 위지윅 시스템으로 배열식 연동/반응형 솔루션입니다.쉽고 빠르게 어플,쇼핑몰,웹사이트,예약솔루션,다국어를 지원하는 특별한 솔루션이니 제작및개발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 제작문의 주세요.